‘종갓집 맏며느리’ 편. 8남매 종갓집 맏며느리로 시집온 서순아씨는 치매에 걸린 시조모, 반신 불구가 된 시아버지, 치매와 중풍에 걸린 시어머니를 모시고 힘겹게 살아왔다. 그가 종갓집의 맏며느리로, 3남 2녀의 어머니로 살아온 우여곡절 인생 이야기를 듣는다.
◆고백<드라마·MBC 밤9·55>
윤미와 영주가 만나는 자리에 동규가 나타난다. 동규는 영주에게 돌아가라고 말하고 영주는 동규에게 누구를 사랑하는지 밝히라고 한다. 망설이던 동규는 영주를 사랑한다고 말하며 결혼 생활 동안 윤미에게 아무런 성적 만족도 느끼지 못했다고 말한다. 윤미는 동규에게 이혼을 하자고 하고 법원 앞에서 결혼 반지를 버린다.
◆깜짝 스토리랜드<오락·SBS 밤11·05>
역사 속의 인물과 연예인, 일반인의 깜짝 이야기를 재연한다. 첫 회. 축구선수 유상철이 고교시절 수술을 한 뒤 하루에 1㎝씩 키가 자라 열흘 뒤 10㎝가 큰 일을 소개한다. 술 주정과 거짓 임신으로 궐 안을 들쑤셔 놓았던 세종대왕의 둘째 며느리인 봉씨의 이야기를 전한다. 최대의 도둑사건 베스트3도 소개한다.
◆자연다큐멘터리-흰개미<다큐·EBS 밤10·00>
파괴력이 강한 흰개미의 생태를 소개한다. 흰개미들은 지붕 문 창틀 가구를 닥치는 대로 공격해 건물을 붕괴시키고 영역을 침범한 상대의 배를 날카로운 입으로 찢어 죽인다. 아프리카에서는 병정 흰개미의 단단한 머리에서 나오는 키틴 성분을 상처를 치유하는 의약품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거침없는 사랑<드라마·KBS2 밤9·50>
경주와 정환은 어쩔 수 없이 이별하고 시간이 흐른뒤 경주는 다른 남자와 맞선도 본다. 정환은 호텔에서 경주가 남자와 함께 있는 것을 목격하지만 외면한다. 어느날 정사장의 초대로 채옥의 빌딩에 들린 경주는 우연히 정환을 만나고 이를 지켜본 채옥은 두사람의 관계를 눈치챈다.
◆여인천하<드라마·SBS 밤9·55>
난정은 문정대비에게 윤임이 종친들과 손잡고 역모를 꾸미고 있다며 밀서를 증거로 제시한다. 크게 화가 난 문정대비는 역적들을 일망타진하라는 명을 내린다. 이 사실을 전혀 눈치채지 못한 윤임은 방심하다 결국 귀양길에 오른다. 난정은 윤임에게 사약을 내리게 한다. 윤임과 뜻을 같이했던 조정신료들도 목숨을 잃는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