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 산부인과 전문의 김창규 박사 등이 해독 요법을 소개한다. 해독 요법은 환경 호르몬이나 식품 첨가제의 독성 물질을 제거하는 것이다. 김 박사는 식이요법과 병행하는 메가비타민과 미네랄 처방으로 신체의 중금속 오염을 낮추고 습관성 유전과 기형아 출산, 불임에 대한 치료를 시도하고 있다.
◆발견천하 유레카<오락·KBS2 오후7·00>
첫 회.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물건의 유래와 뒷 이야기를 전한다. ‘반짝깜짝 아이디어’코너에서 2002년 최우수 발명상을 받은 작품들을 소개하고 ‘추적 아이디어’에서 도넛의 탄생 유래와 도넛의 가운데 구멍에 관한 비밀을 짚는다. ‘대박 아이디어’에서는 목욕탕에서 자주 쓰는 ‘이태리 타올’의 발명가를 찾는다.
◆TV로 보는 원작동화-아빠의 선생님<드라마·EBS 오후7·40>
지막분 선생이 규성이네 반의 담임 교사로 부임하자 율정리에 소동이 일어난다. 지 선생은 30년전에도 이 학교의 교사로 재직했는데 매우 엄격했으며 규성이 아버지의 담임이기도 했다. 30년전 학교를 다녔던 동네 어른중 지선생의 체벌을 받지 않은 이는 한사람도 없을 정도였다.
◆프라임 콘서트<오락·m.net 밤9·00>
지난달 26일 올림픽공원 테니스경기장에서 펼쳐진 ‘자우림’ 콘서트를 녹화 방영한다. 4집을 발표한 ‘자우림’은 타이틀곡 ‘팬이야’와 몽환적인 느낌의 ‘#1’, 강한 비트의 드럼과 기타 연주의 ‘헤이 가이스’ ‘우리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를 부른다. ‘밀랍천사’ ‘파애’ ‘미안해 널 사랑해’ ‘나비’ 등 히트곡도 열창한다.
◆수요기획<다큐·KBS1 밤12·00>
UDT/SEAL은 해군 최정예 부대로 복합적인 특수전 임무를 맡고 있다. 이들은 일반 군인들에 비해 작전 수행 능력이 10배 우수하다는 평을 듣는다. 훈련도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야 한다. 고막을 찢는 고통을 이겨내야 하는 130피트 잠수와 16마일 구보 등. 이들은 아무 것도 먹지 않고 4박5일을 견디기도 한다.
◆대박가족<시트콤·SBS 밤9·15>
재영 예리 성희는 성국에게 보물 1호가 뭐냐고 묻는다. 성국은 미령 앞에서 자가용이라고 대답하고 미령은 국보 1호라고 말한다. 미령은 감동의 눈물을 글썽이고 동료들의 부러움을 산다. 형범은 변기에 빠진 반지를 줍다가 변기에 손이 낀다. 형범은 민과 함께 참기름을 부으며 해결책을 찾느라 부산하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