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자는 상훈의 청혼을 받고 마음이 흔들린다. 규식은 경찰서로 면회온 금자에게 상훈과 결혼해 행복하게 살라고 말한다. 정화는 정재에게 은자와 헤어지라고 다그치나 정재는 포기할 수 없다고 말한다. 규식의 어머니는 금자네 집을 찾아와 금자 때문에 아들이 구속됐다고 야단법석을 떤다.
■태양속으로<드라마·SBS 밤9·45>
석민은 동생 수진의 완쾌에 대한 보답으로 혜린에게 백합 한 다발을 보낸다.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혜린은 재채기를 하고 죽은 애인 우진과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석민을 이상하게 여긴다. 우울해 하는 석민을 본 마중사는 혜린을 위해 수병을 동원한 새로운 이벤트를 마련한다.
■저 푸른 초원위에<드라마·KBS2 오후7·50>
태웅은 다리를 삔 연호에게 파스를 뿌려주고, 이를 본 연호는 묘한 기분이 든다. 연호는 승민이 자신을 존중해주지 않는다며 말다툼을 한다. 연호는 전화 한 통 없는 승민때문에 화가 나 나이트 클럽에 간다. 술에 취한 연호는 이모인 애란에게 전화를 걸고, 놀란 애란과 태웅은 나이트클럽으로 뛰어온다.
■최인호의 다큐로망 해신 장보고<다큐·KBS1 밤8·00>
5부 ‘역사는 흐른다’ 편. 작가 최인호는 그리스 영국 스페인 등 바다를 제패했던 강국을 돌아보며 해신 장보고의 신화를 되돌아본다. 장보고의 암살을 둘러싼 신라 귀족과 청해진 세력간의 암투를 파헤치고 중국과 일본에서 영웅으로 평가받고 있는 장보고의 일대기도 추적한다.
■솔로몬의 선택<교양·SBS 오후6·50>
친구에게 빌린 목걸이를 강도당했을 때 목걸이 값을 친구에게 물어줘야 하는지에 대해 법적으로 자문을 구한다. 장사가 잘되는 것처럼 가장해 거액의 권리금을 붙여서 점포를 넘길 경우 사기죄가 성립하는지, 임신한 여성이 생리휴가를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강호동의 천생연분<오락·MBC 오후6·05>
가수 성시경 장나라 이소은, 탤런트 조한선이 새 멤버로 나온다. ‘댄스댄스’에서는 장나라가 깜찍한 댄스를 선보이고, 조한선은 싸이의 히트곡 ‘챔피언’에 맞춰 엽기 댄스를 공개한다. 출연진은 평균대 위에서 권투 시합을 펼친다. ‘내 마음을 뺏어봐’에서는 남성들이 마술쇼로 여성들에게 프로포즈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