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 파노라마<오락·m.net 오후7·00> 8월 영국 넵워스에서 펼쳐진 로비 윌리암스의 콘서트를 방영한다. 그는 국내 팬들에게 친숙한 ‘록 DJ’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렛 러브 비 유어 에너지’, ‘위 윌 록 유’를 열창한다. 섹시 스타 ‘카일리 미노그’와 ‘키즈’를 듀엣으로 부른다.
◆천국의 계단<드라마·SBS 밤9·55> 송주의 손에 이끌려 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정서는 감회에 젖어 눈물을 흘린다. 미라와 유리는 정서의 귀가에 당황하지만 남들의 눈을 의식해 반갑게 정서를 맞는다. 송주는 유리와의 약혼식 날 폭탄 선언을 하기로 마음을 다지고, 이를 눈치챈 미라는 태화를 이용해 계략을 꾸민다.
◆로즈마리<드라마·KBS2 밤9·50> 마지막회. 거리를 헤매던 영도는 교회에 들어가 아내 대신 자신을 아프게 해달라고 기도한다. 그 시각 정연은 시내와 마루에게 하늘나라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정연 부부와 아이들, 경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고 카드를 쓴다. 경수는 정연에게 내년에도 크리스마스를 같이 보내겠다고 약속한다.
◆자연다큐멘터리-불새와 물새<다큐·MBC 오후7·20> ‘불새’로 알려진 호반새와 ‘물새’로 불리는 물총새의 산란과 포란, 사냥 모습을 담았다. 호반새는 오동나무나 밤나무 구멍에 번식지를 마련한다. 물총새는 강이나 시냇가에서 물고기를 사냥하며 강가의 벼랑 약 1m 가량 되는 구멍을 파서 번식한다.
◆성탄특선만화-발토<만화·SBS 오후2·50> 영화 ‘타이머신’을 만든 사이먼 웰스 감독의 작품. 1925년 전염병 디프테리아가 퍼진 알래스카 마을 ‘놈’에 항생제를 운반했던 늑대개 ‘발토’를 그렸다. 눈덮힌 알래스카의 자연과 썰매 개들의 긴박한 질주 장면 등 화려한 영상이 돋보인다.
구독 149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