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3일]‘애니토피아’ 외

  • 입력 2004년 3월 12일 18시 13분


코멘트
◆애니토피아<교양·EBS 밤9·10>

앤드류 아담스 감독의 ‘슈렉 2’, 픽사의 ‘인크레더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국내 개봉 예정인 장편 애니메이션의 이모저모를 짚는다. ‘애니-웨어’ 시간에는 ‘공각기동대’ 극장판인 ‘이노센스’의 시사회 현장을 소개한다. 일본 애니메이션 세계에서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의미를 분석한다.

◆폭풍 속으로<드라마·SBS 밤9·45>

첫회. 마을 부둣가에 현준(김석훈)의 사법 고시 합격 소식을 적은 현수막이 걸려 있다. 시골에 도착한 현태(김민준)는 오랜만에 친구 수창(성지루)과 다시 만난다. 현준은 미선(송윤아)을 어머니(양금석)에게 소개시키지만, 어머니는 “한번도 저 아이가 내 며느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 적 없다”고 말한다.

◆코미디 하우스<오락·MBC 오후7·00>

조형기와 지상렬이 알까기 대결을 펼친다. ‘장금아 장금아’에서는 가수 채연이 요염한 포즈로 장금 역을 연기한다. ‘십분 토론’에서는 김보성 최민수 김병현의 성대를 모사해 ‘해외여행 열풍’에 대한 토론을 펼친다. ‘김현철의 일분 논평’에서는 김현철이 빨간 스타킹을 이용해 막대 사탕으로 분장한다.

◆생방송 잘먹고 잘사는 법 <교양·SBS 오전10·00>

100회특집. 한의사 김소형 박경호, 가정의학전문의 이승남, 만화가 허영만씨 등 각계각층의 전문가 100인이 건강식 베스트5를 선정했다. 이들은 건강식 효능을 100배로 끌어올리는 활용법을 설명한다. 장미희 이정길 진희경 정준하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보양식을 추천한다.

◆누구누구<오락·MBC 오후6·05>

남성 출연자와 현재 한 집에 사는 친구가 등장한다. 전진 신혜성 성시경 이준 등 남성 출연자들은 즉석 노래 자랑을 펼치고, 잠버릇을 털어놓는다. 두 번째 만남에서는 민경 소이현 다나 김미연 등 여성 출연자들의 남자 친구가 나온다. 그 남자 친구는 “그녀는 노래방에 가면 분위기를 다운시킨다”고 힌트를 준다.

◆무인시대<드라마·KBS1 밤10·10>

이지영의 방면에 젊은 문신들이 반발하자 중방은 기생 화원옥을 희생양으로 삼아 사태를 무마하려 한다. 이지영은 형옥을 부수고 화원옥을 탈출시키려다가 용호군에 포위되고 자신을 말리는 지순을 때린다. 이 사실을 듣고 아들 셋을 나무라던 이의민은 지영이 “지순은 내 아들이 아니다”고 말하자 경악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