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혜가 석현에게 “지훈을 사랑한다”고 말하자, 석현은 “지훈은 너를 위해 아무것도 해줄 수 없다”고 말한다. 석현은 인혜를 붙잡기 위해 화영을 찾아가 “인혜의 후원을 취소시켜 달라”고 부탁한다. 인혜는 힘든 현실을 견디지 못하고 석현과 함께 미국 유학길에 오른다.
◆와! ⓔ 멋진 세상<오락·MBC 오후7:20>
태국 방콕시 인근 나컨파톰 교도소의 24시를 밀착 취재했다. 이 곳의 재소자들은 때때로 운동선수 예술인 등으로 활동하며 꿈을 찾는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바니 바커씨(64)는 기네스북에 오른 최고령 스트리퍼다. 그는 암과 싸우기 위해 꾸준히 운동을 한 것을 계기로 스트리퍼가 되었다.
◆환경스페셜<다큐·KBS1 밤10:00>
위기에 처한 제주 서귀포시 문섬에 있는 연산호의 미래를 점검한다. 연산호는 경산호와 달리 뼈대가 없어 물렁물렁한 몸체에 폴립들이 붙어 자란다. 산호는 바다 속에 이산화탄소와 산소의 균형을 유지시킨다. 하지만 서귀포 앞바다는 방파제 확장 공사로 산호들이 죽을 위기에 처해 있다.
◆외화시리즈-허슬<드라마·iTV 밤9:00>
‘제1부 다시 만난 드림팀’.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사기꾼들이 뭉친다. 미키는 팀의 리더이자 ‘사기 작업’을 기획하고, 알버트는 몰이꾼 역할을 한다. 애쉬는 소품을 비롯해 장소와 숙소를 섭외한다. 이들은 고위층에 많은 연줄을 가진 부자 피터 윌리엄스에게 사기치려 한다.
◆두번째 프러포즈<드라마·KBS2 밤9:50>
민석은 결혼식을 하기로 한 호텔에서 전 부인 미영이 일한다는 것을 알고 괴로워하지만, 아내가 될 연정에게 비밀로 하고 식을 올린다. 도우미를 맡은 미영은 식장에 온 자식들을 먼발치에서 바라본다. 경수는 미영과 술을 마신다. 다음날 아침 미영의 방에서 함께 깨어난 두 사람은 비명을 지른다.
◆스네이크 랭글러-호주 서부 대탐험<다큐·내셔널지오그래픽 밤11:00>
호주 서부 해안 퍼스에는 멜버른 뱀독 연구단지가 있다. 이 연구소는 뱀독 연구와 해독제 개발을 위해 호주 최고의 뱀 전문가 브라이언 부시를 고용한다. 연구원들은 부시와 함께 호랑이 뱀, 얼룩 뮬가, 왕갈색 뱀의 독을 추출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