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일]‘동갑내기 과외하기’ 외

  • 입력 2004년 12월 1일 18시 23분


코멘트
◆동갑내기 과외하기<영화·홈CGV 밤 10:00>

감독 김경형. 권상우 김하늘 주연의 코믹 영화. 대학 2년생인 수완은 등록금을 벌기 위해 고액 과외 선생으로 나선다. 그녀는 2년간 유급된 벼락 부자의 장남인 지훈을 맡는다. 지훈은 수완에게 반말은 기본이고 수업 시간 내내 담배를 피운다. 신경전을 거듭하는 둘 사이에 사랑이 싹튼다.

◆해신<드라마·KBS2 밤 9:55>

궁복은 자미 부인이 여는 무술 대회에 출전할 기회를 얻지만 수군으로 징발되자 도망친다. 당나라 양주에서 상인으로 성장한 염장은 무진주의 상권을 확보하는 임무를 띠고 신라로 돌아온다. 염장은 자미 부인과 대면하기 위해 무술 대회에 참가한다. 궁복과 정년은 염장의 도움으로 자미 부인의 사병이 된다.

◆생방송 60분 부모-아이 마음 아프지 않게 야단치기<교양·EBS 오전 10:00>

아이를 야단치는데도 지혜가 필요하다. 아이가 문제를 인정하는 태도를 보이거나 인내력이 얼마나 있는지에 따라 야단을 쳐야 한다. 아이를 야단치기 전 부모가 명심해야할 원칙과 아이의 인격을 존중하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본다.

◆논스톱5<시트콤·MBC 오후 6:50>

‘실연을 극복하는 몇 가지 방법’ 편. 진우는 수아가 “스웨터를 만들어주겠다”고 하지만 거절한다. 진우에게 차인 수아와 용만에게 혼이 난 경준은 힘을 모아 실연을 극복하자며 ‘수&준 실연클럽’을 결성한다.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떨어진 혜선은 동아리 친구들에게 다른 일을 해 보고 싶다고 말한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교양·SBS 밤 8:55>

재미교포 이선경씨(미국명 소냐 토마스·38)는 지난달 중순 미국 테네시주 타타누가에서 열린 미니햄버거 먹기 대회에 도전했다. 이씨는 이 대회에서 2등을 했다. 그는 먹기 대회에 여러 차례 참가한 경력이 있다. 그는 12분만에 닭 날개 161조각, 6분 40초만에 달걀 65개를 먹은 기록 등을 갖고 있다.

◆무한지대 큐<교양·KBS2 오후 7:20>

세계 각국 레스토랑에서 유행하고 있는 신(新) 풍속도를 취재했다. 일본 도쿄에는 서서 음식을 먹는 레스토랑이 있고, 뉴욕의 버드 레스토랑에서는 킹사이즈 침대에 누워 식사한다. ‘연속 기획’에서는 한국 특유의 찜질방과 쇼핑몰 체험에 나선 배낭족 외국인들의 모습을 담았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