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 약이 되는 음식’ 편. 꽁치 고등어 참치 등 등푸른 생선에 함유된 오메가3는 심장병과 암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있다. 과일에 숨은 비밀과 각자의 몸에 맞는 100% 과일 건강법을 제시한다. 쌀은 당뇨병과 고지혈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 세계적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TV특종 놀라운 세상<오락·MBC 오후 7:20>
‘신 기인열전’에서는 정비소에서 일하는 강찬호씨(44)를 소개한다. 그는 펑크난 타이어에서 나는 소리를 이용해 트로트와 동요를 연주한다. 강아지 단디는 주인이 “지켜”라고 외치면 뭐든지 끝까지 지킨다. 그러나 단디가 온갖 유혹을 물리치고 음식을 지킬 수 있는지 확인한다.
◆첫사랑 사수궐기대회<영화·OCN 밤 10:00>
감독 오종록. 주연 차태현 손예진. 2003년작. 고등학생 태일(차태현)은 어렸을 때부터 함께 자란 일매(손예진)를 좋아한다. 일매의 아버지 영달(유동근)은 싸움질이나 하는 태일의 마음을 잡기 위해 “일매만큼 성적을 올리면 결혼을 허락하겠다”고 약속한다.
◆문화 문화인<교양·EBS 밤 11:40>
코리안 체임버 오페라단 이은순 단장의 활동을 따라간다. 그는 가족 오페라 단체인 코리안 체임버 오페라단을 창단한 뒤, 서울 시내 유치원을 다니며 오페라 전파에 힘썼다. 그는 가족 오페라단을 통해 정서 불안을 겪는 아이들이 치유되는 과정을 지켜보기도 했다.
◆미안하다, 사랑한다<드라마·KBS2 밤 9:55>
무혁은 은채의 주변을 맴돌지만 은채는 무혁에게 “내 인생에서 꺼져라”며 상처를 준다. 윤은 무혁이 지켜보는 가운데 은채에게 청혼한다. 오들희는 무혁의 마음을 얻기 위해 선물을 사들고 찾아간다. 은채는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무혁이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드라마·SBS 밤 9:55>
수인과 현우는 외국인 노동자를 위한 병원에서 마주친다. 두 사람은 속내를 털어놓다가 감정이 격해져 울부짖는다. 상호는 소송 문제로 고민한 끝에 과로사로 세상을 떠난다. 사건을 대신 맡은 현우는 상대편 로펌 회사에 정민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흥분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