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는 진희에게서 청혼을 받고 기뻐하면서도 승우를 떠올린다. 승우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세나와 환경이 너무나 다른 것을 절감한다. 승우와 세나, 윤수는 승우의 고향 집에서 자리를 함께한다. 숙희는 세나의 엉뚱하면서도 솔직한 성격에 마음이 누그러지고 승우도 그런 세나가 귀엽게 느껴진다.
◆서동요<드라마·SBS 밤 9:55>
태학사의 야금기술사 목라수는 산 위에서 녹색 섬광이 번뜩이는 것을 발견하고 달려간다. 그곳에는 뚜껑에 글이 새겨진 고색창연한 청동대로가 놓여 있다. 향을 피우자 ‘왕이 되어 백제를 일으킨다’는 글귀가 나오고…. 한편 독무를 연습하던 무선공녀 연가모는 자신의 춤에 반한 위덕왕과 함께 밤을 보낸다.
◆비밀남녀<드라마·MBC 밤 9:55>
영지는 결혼하고 싶다는 준우의 말에 놀라 자리를 피한다. 영지는 일부러 준우에게 짓궂은 부탁을 하지만 준우는 영지의 부탁을 다 들어준다. 집에 돌아오던 영지는 도경과 마주치고 도경은 그날 미안했다며 영지에게 사과하지만 영지는 모른 척 한다. 준우의 전화를 받은 영지는 만나자는 제안에 망설인다.
◆김동건의 한국 한국인<교양·KBS2 밤12:55>
탤런트 이재은이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다. 연기 경력 20년의 만능 재주꾼 이재은의 종횡무진 도전기를 들어본다. 임재식 씨는 클래식의 본고장 스페인에서 한국 노래를 부르는 합창단을 만들었다. 세계 방방곡곡에서 우리 노래가 불려지기를 꿈꾸는 임 씨의 음악 인생 이야기도 펼쳐진다.
◆웰빙 라이프, 살 빼기 대작전<오락·Q채널 밤 10:00>
지방과의 전쟁을 벌이는 사람들을 다룬 리얼리티 프로그램. 각 출연자는 자기 삶을 소개하고, 왜 살을 빼려고 하는지 설명한다. 신체별 사이즈, 뱃살 등을 모두 재어 놓고 6개월 후와 비교하기로 한다. 전문 트레이너들은 계단 오르기 등 참가자의 기초 체력을 체크하고 살 빼기 운동을 소개한다.
◆사이언스+<교양·YTN 오후 1:25>
2049년까지 과학강국으로 부상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과학지식을 보급하고 있는 중국의 현황을 소개한다. 한국의 이공계 대학생 중 중국과학탐험대를 선발해 8월 22일부터 27일까지 5박 6일간 베이징과 상하이를 방문한 현장 르포. 중국의 우주기술, 국방과학, 벼 게놈 연구 등을 알아본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