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프로그램은 첫 방송이 나가자마자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다. 진하는 영훈에게 한은영을 위해 얼마든지 써도 좋다며 카드를 건넨다. 한편 영훈과 데이트를 하던 유리는 섹시한 포즈로 영훈을 유혹한다.
◆슬픔이여 안녕<드라마·KBS2 오후 7:55>
부도 위기에 몰린 일호는 쓰러져서 응급실로 실려 간다. 여진은 혜선에게 일호식품 인수를 부탁한다. 일호의 소식을 전해들은 혜선은 원한이 되풀이되지 않길 바란다며 대출상환 날짜를 연장해 준다. 정우와 서영은 약혼식을 치른다.
◆EBS 스페이스-공감<교양·EBS 밤 10:30>
신세대 여성 연주자 4명으로 구성된 가야금 앙상블 여울. 이들은 라틴 재즈곡 ‘히스패닉 댄스(Hispanic Dance)’를 동양적인 분위기로 새롭게 표현하는 등 개방된 사고방식으로 다양한 장르를 수용한다. 여울의 공연을 감상해 본다.
◆결혼합시다<드라마·MBC 오후 7:55>
재원은 쇼핑하며 돈타령만 하는 아내 나영에게 화가 난다. 연애 시절과 달리 불평만 늘어놓는 나영이 못마땅하다. 미경과 술을 마시고 집에 늦게 들어온 재원은 나영에게 혼이 나고 그런 모습을 본 재원의 엄마는 속이 상한다.
◆화이트 칙스<영화·CATCHON 밤 10:00>
흑인 남성배우들의 백인 여성 분장으로 화제가 된 코미디. 흑인 형제 미 연방수사국(FBI) 요원 마커스와 케빈 캅랜드에게 어느 날 재벌 백인 상속녀 자매의 납치를 막으라는 임무가 주어진다. 이들은 백인 자매로 변장해 사건을 해결하려 한다.
◆화성으로의 여행<교양·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 오후 7:00>
4년의 준비기간과 8500억 원의 연구비를 들여 완성한 화성 탐사로봇 ‘스피릿’ 이야기를 다뤘다. 화성 착륙이 예기치 못한 오류로 인해 성공과 실패의 갈림길에 놓이게 된 아슬아슬한 상황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