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은 팬과 스타의 통신공간 유에프오타운(UFOtown)을 통하여 생일 축하를 요청한 팬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담은 동영상 답장을 직접 보내고 일본에서의 근황도 공개했다.
'UFO'는 팬들이 휴대폰과 인터넷을 통해 스타별로 부여된 고유번호로 사진이나 문자를 보내면 스타들의 집, 안무실, 녹음실, 사무실 등에 설치된 UFO 시설물로 팬레터가 전송되는 서비스. 스타가 휴대용 UFO 시설물을 통해 팬들에게 직접 답장을 보낼 수 있다.
SS501의 리더 김현중은 "SS501이 해외에서 활동 중이지만 UFO가 매일 팬들의 소식을 전해줘 팬들이 항상 가까이 있는 것 같다"며 "생일 축하 깜짝 동영상으로 팬들의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기를 바라며 Fly를 보내주시는 모든 팬들에게 답장하지 못 해 너무 미안하고 아쉽다"고 전했다.
현재 UFOtown에서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SS501이 마련한 바캉스 선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S501에게 휴가에 대한 주제로 FLY(Fan Letter to You)를 보낸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S501의 친필 사인이 담긴 샌들과 티셔츠를 제공한다. #7000-5501로 문자메시지 또는 사진메시지를 전송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SS501이 팬에게 보내는 생일축하 동영상은 www.ufotown.com/700055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정기철 기자 tomjung@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