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맞아 각 방송사에서는 올해 인기를 얻었던 영화, 드라마, 광고 속 스타들의 NG 장면을 모은 프로그램을 방영한다.
MBC는 23일 황당하고 재밌었던 NG 장면을 보여준 후 다음에 일어날 스타들의 반응이나 상황을 돌발퀴즈 형식으로 풀어보는 ‘웃음만발 최강 NG 총출동’(일요일 오전 8시 20분)을 방영한다. 한 해 동안 ‘해피타임’을 통해 방송됐던 NG들을 ‘꼬인다 꼬여 대사NG’, ‘멈추어다오 웃음 NG’, ‘예측불허 돌발 NG’, ‘애드리브 열전’, ‘좌충우돌 동물, 소품 NG’ 등 부분별로 나눠 보여줄 예정.
드라마 ‘나쁜여자 착한 여자’의 이재룡 최진실 커플, ‘고맙습니다’의 신구 서신애 커플, ‘거침없이 하이킥’의 정준하 박해미 커플들의 NG를 보여주며 커플 NG왕도 선발한다. 또 올해 여름을 강타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과 2005년 화제의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의 NG장면을 비교하는 ‘NG 대 NG’ 코너도 마련했다.
SBS는 26일 ‘빅스타 명장면 NG의 전쟁’(수요일 오후 10시 50분)을 통해 ‘쩐의 전쟁’과 ‘내 남자의 여자’ 속 주인공인 박신양과 김희애가 NG 대결을 펼친다. 정형돈의 진행으로 ‘그 장면,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사랑받는 드라마에 따르는 루머와 의혹의 진상도 파헤친다. ‘웃음을 참는 사람들’ 코너에서는 ‘웃음을 찾는 사람들’과 ‘헤이헤이헤이’ 등 예능프로그램의 NG를 총망라 한다.
24일 KBS 2TV의 ‘빅스타 X파일’(월요일 오후 6시 반)에서는 NG장면과 함께 톱스타들의 신인시절도 공개된다. 이 프로그램은 배우 신현준과 김승우가 신인시절 게임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장면을 방송사 최초로 공개한다. 또 ‘스타 내 인생 최고의 친구’에서 신현준과 탁재훈, 신현준과 정준호 등 연예계 단짝스타들의 활약상도 모았다.
염희진 기자 salthj@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