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은 10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콘서트 준비 도중 오렌지캬라멜 옷과 춤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김장훈은 “올 겨울 완타치 여장 그녀들을 직접 만났습니다. 역시 여장과 춤의 대세는 오렌지캬라멜! 샹하이로맨스! 올 겨울 여장배틀도 자신있습니다. 완벽 춤도 준비됐고요. 덤벼라 싸군”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수능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특집 2탄! 요즘 대세죠. 하의실종. 공연을 위해 시작한 하체강화운동에서 오는 허벅지. (이)문세 형님 부럽지 않습니다. 맞습니다. 저희 완타치가 추구하는 이상향. 더러움 맞습니다. 촬영 후 늘어진 모습. 정말 철 없어 보이네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첫 번째 사진에는 김장훈과 오렌지캬라멜과 똑같은 의상을 입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피곤해 보이는 김장훈의 하의실종 패션으로 드러난 허벅지가 고스란이 보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김장훈 완전 충격이야”“탄탄한 꿀벅지! 탐난다”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장훈 싸이 합동 콘서트 ‘완타치2011-형제의 난’은 11월 19일 인천을 시작으로 원주(11/25), 대구(12/9~10), 광주(12/17), 서울(12/22~25), 부산(12/31)까지 2개월간 6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