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좋은 아침-생방송 연예특급’에서는 연예게 반전 집안 스타들의 명단을 공개돼 관심이 쏠렸다.
전 세계적으로 ‘강남스타일’ 열풍을 몰고 온 가수 싸이는 강남 8학군 출신으로 미국 버클리음대를 졸업한 재원. 싸이의 부친은 반도체 부품제조회사 디아이 CEO다. 모친은 강남 유명 레스토랑을 여러 개 운영 중이며 누나 박재은씨는 유명한 푸드스타일리스트로 교수직을 역임 중에 있다.
더불어 가수 하하의 어머니 ‘융드옥정’ 여사 역시 피아노 전공 독일 유학파 출신에 신학 박사이며, 하하 누나는 버클리 음대를 졸업해 현직 교수로 활동 중이다.
이에 개그맨 유세윤도 연예계 반전 집안 스타로 꼽혔는데,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세윤은 “4층짜리 집에 살았는데, 3, 4층을 써 결국 방 3개를 혼자썼다”고 고백한 바 있다.
배우 고창석 역시 큰 형은 서울대 법대와 하버드대 법대를 졸업하고 현재 유명한 로펌에서 파트너로 일하고 있으며 누나 역시 미국에서 교수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연예계 반전 집안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창석의 집안은 의외다”, “하하 엄마 어쩐지 우아하더니”, “사람은 겉만 보고 판단해선 안된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