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은 30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살다보니 이런 일도. 제가 그리도 좋아하는 고은아와 참, 생각할수록 황당하네요. 다음주에 다시 보기로 했는데. 좋은만남 될 듯 해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음…대놓고 공개를 해도 사람들이 안믿으니 참 은아랑 문자를 하는데, '오빠가 그렇게 올드해보이냐? 준영이는 너랑 어렸을 때부터 친구인데도 도배를 치더니 나랑 너랑은 사람들이든 기자든 믿지를 않는다. 이걸 웃어야 하나?'라고 했더니'그럼 제가 연애를 한다고 올릴까요?'하드라고요"라며 연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사진 세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장훈과 고은아는 레스토랑으로 보이는 곳에서 나란히 앉아 밝게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음료 한 개에 빨대를 두 개 꽂아 함께 마시는가 하면 김장훈과 고은아는 서로의 어깨에 기대어 쉬고 있다.
사지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장훈 고은아 무슨 사이인 거죠?", "김장훈 고은아가? 헐", "김장훈과 고은아는 무슨 상황?", "김장훈 고은아 정말 연인?", "김장훈과 고은아의 장난인가요?", "진짜? 김장훈과 고은아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장훈은 올연말 공연을 끝으로 2013년 중국과 미국 등 세계를 돌며 3년간 공연에 매진할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