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남성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5인조 유닛 ZE:A-FIVE(제아파이브)가 롯데월드에서 오픈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소속사 스타제국측은 “24일 오후 8시, 서울시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테마파크 롯데월드 내 설치된 ‘가든 스테이지’에서 ZE:A-FIVE(제아 파이브)의 공식적인 출범을 알리는 오픈 쇼케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쇼케이스를 통해 단순히 음원을 공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보다는 가장 처음으로 팬들에게 노래를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롯데월드는 ZE:A-FIVE(제아 파이브)가 지향하고자 하는 바인 팬들에게 ‘환상’적인 ‘설렘’을 선사하기에 매우 적합한 곳이라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ZE:A-FIVE(제아파이브)는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시완, 김동준, 하민우, 박형식, 케빈으로 구성된 5인조 유닛 그룹이다.
한편 이번 ZE:A-FIVE(제아 파이브)의 오픈쇼케이스는 전세계 1위 라이브 인터렉티브 스트리밍 플랫폼 유스트림(http://www.ustream.tv/ze-a )에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 된다.
ZE:A-FIVE(제아파이브)는 쇼케이스 다음날인 25일 낮 12시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유닛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