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나 출신 박사, 쇼핑몰 CEO 겸 패션디자이너, 방송인 등 다양한 직함을 가진 박현선은 26일 비키니 셀카 공개에 이어 27일 또 다른 비키니 화보 공개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늘씬한 팔다리와 잘록한 허리에 반전 볼륨을 자랑한 박현선의 비키니 몸매가 화제가 되면서 누리꾼들은 박현선의 과거 비키니 사진들을 공유하며 그의 몸매에 감탄하고 있다.
박현선은 그동안 페이스북 등 자신의 SNS을 통해 수영장, 해변 등에서 찍은 환상적인 비키니 사진들을 공개해왔다.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청순한 얼굴에 뽀얀 피부, 긴 팔다리와 반전 글래머 몸매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박현선 비키니 사진들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현선 비키니 몸매, 예전부터 계속 쭉 좋았구나", "박현선 비키니 몸매, 너무 부럽다", "박현선 비키니 몸매, 얼굴은 청순한데 은근 글래머다", "박현선 비키니, 몸매에 자신이 있으니 사진을 저렇게 많이 올릴 수 있겠지", "박현선 비키니 사진, 앞으로도 계속 올려주실 거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종대학교 무용과(발레 전공)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박현선은 tvN '화성인 엑스파일', M넷 '더 아찔한 소개팅' 등에 출연해 주목받았다. 박현선은 또한 여성쇼핑몰 '핑크 시크릿'을 직접 운영하는 미모와 재력을 갖춘 CEO로도 유명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