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김수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보통 쌀 화환은 기부를 목적으로 만든 걸로 아는데 이런 쌀화환은 공연 끝나고 밥 해먹으라는 화환인가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도 공개했다.
김수로 센스 화환 사진을 보면 MBC '일밤-진짜사나이' 제작진이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블메포)'의 프로듀서로 참여한 김수로를 축하하기 위해 보낸 화환이 보인다.
일반적으로 쌀 화환은 가짜 쌀로 화환을 제작한 뒤 이후 진짜 쌀로 기부하는 형태, 하지만 '진짜 사나이' 제작진이 보낸 쌀 화환은 진짜 쌀로 만들어져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진짜 사나이' 제작진의 센스 넘치는 화환 문구 또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화환에는 "블메포 김수로 화이팅! 쭈알레기쭈알레기쭈쭈쭈빠시기빠시기빠빠빠!"라는 글귀가 적혀 있어 보는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귀는 김수로가 지난 달 28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 체육대회에서 함께한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만든 응원 구호다.
김수로 센스 화환 공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로 센스 화환, 제작진 센스 대박이네", "김수로 '블메포' 잘 되길 바랍니다", "김수로 센스 화환, 문구 빵 터졌다", "김수로 센스 화환 보낸 '진짜 사나이' 제작진, 자막에서 부터 알아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