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고준희가 '가상 남편' 진운보다 머리둘레가 큰 것에 대해 충격을 받았다.
10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고준희-진운 커플의 옷 리폼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날 고준희는 진운과 함께 직접 옷을 리폼해서 입어보기로 하면서, 서로의 신체 사이즈를 측정하기 시작했다.
고준희는 키, 다리길이 등을 재다가 진운의 제안에 머리둘레를 재게 됐다.
여성 평균 머리둘레는 54.8cm. 진운은 고준희의 머리둘레를 재더니 놀라며 귓속말로 "58cm"라고 전했다.
이에 고준희는 "어떻게 해. 알고는 있었지만 충격이야. 머리숱이 많아서 그런 거 아닐까"라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고준희가 받을 충격은 거기에서 끝나지 않았다. 진운의 머리둘레를 측정한 결과 고준희보다 4cm나 적은 54cm로 나온 것.
고준희는 진운의 머리둘레를 확인한 뒤 "어떻게 해. 짜증나"라고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준희 머리둘레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고준희 머리둘레, 정말 진운보다 크다고? 충격이다" "'우리 결혼했어요' 고준희 머리둘레, 사람마다 두상이 달라서 그런 것 아닐까" "고준희 머리둘레, 방송에서 보면 엄청 작아 보이던데" "'우리 결혼했어요' 고준희 머리둘레, 진운이 머리가 너무 작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