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매거진 '캠퍼스 10'은 5일 공식 페이스북에 남보라를 모델로 촬영한 9월호 뷰티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뷰티 화보에서 남보라는 긴 웨이브 머리에 짙은 화장으로 가을 여인으로 완벽 변신했다. 계절감을 살려 주황색이나 갈색 계열 색조로 차분하고 은은한 멋을 표현했다. 그동안 남보라가 보여준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와 사뭇 다른 분위기에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또 남보라는 잡지와 인터뷰에서 자신의 피부 관리 비결을 전하기도 했다.
남보라는 "일주일에 한 번씩 각질 제거를 한다. 클렌징 셔벗으로 한 번, 다음은 거품 비누로 세안한다"면서 "세 번째 단계로 티트리 오일이나 진정 효과가 있는 세안 비누로 씻고 차가운 물로 마무리를 한다"고 귀띔했다.
남보라의 뷰티 화보는 9월호 '캠퍼스10'에서 만날 수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남보라 뷰티 화보, 분위기가 달라서 못 알아 보겠다", "남보라 뷰티 화보, 성숙해졌다", "남보라 뷰티 화보, 너무 예쁘다", "남보라 뷰티 화보, 잘 어울린다", "남보라 뷰티 화보, 소녀에서 여인이 됐다", "남보라 뷰티 화보, 앞으로 활동 기대하겠다", "남보라 뷰티 화보, 항상 응원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남보라가 편안한 복장으로 지하철을 타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쏠렸다.
6일 온라인에 공개된 사진에서 남보라는 전동차 좌석에 앉아 휴대전화를 만지고 있다. 연예인임에도 불구하고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모습에 '개념 연예인'이라는 호평이 이어졌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