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은 17일 정오, '주군의 태양' OST Part.7 타이틀 곡 '겁도 없이'를 공개하고 차트 신드롬이라 불리고 있는 '주군의 태양' OST 열풍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겁도 없이'는 국내 최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황세준'과 최근 가요계에 떠오르는 작곡팀 '멜로디자인'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현실적인 노랫말의 작사가 김지향의 가사가 더해져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클래시컬한 오케스트라가 가미된 편곡이 돋보이는 '겁도 없이'는 서인국이 극중 맡은 강우의 모습을 연상시키듯 절제된 감정 속에서 폭발하는 보이스가 압권인 곡이다.
또한 애써 노력해 봐도 결국 헤어 나올 수 없는 그녀에 대한 감정을 '사랑은 겁도 없이 점점 커져만 간다'는 가사로 표현, 음악 팬들은 물론 드라마 시청자들의 감정을 배가시킬 것이다.
이미 드라마에서 선 굵으면서도 절제된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서인국은 이번에 공개되는 '주군의 태양' OST를 통해 음원차트에서도 '강우앓이'를 예고하고 있다.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합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합류, 정말 기대된다"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합류, '강우앓이' 못 살겠다"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합류, 18일 주군의 태양 결방 속상해"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겁도 없이' 바로 다운받아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