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뮤지컬 배우 임태경과 쥬에의 열애설이 한 매체에 의해 보도되며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뒤덮었다.
이에 쥬에는 1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임태경과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쥬에는 "임태경님 팬 여러분 죄송하게 됐습니다"라고 운을 뗀 뒤 "저 아닙니다. 너무 당황해서 처음엔 그냥 웃었는데 갈수록 검색어 1위까지 하고 일이 너무 커져서 메시지 남겨요"라고 밝혔다.
쥬에는 "오해마세요. 공연에서 열심히 앙상블로 활동했을 뿐입니다. 홍보성으로 제가 그런 거 아니냐는 오해까지 받고 있어요. 저 아닙니다. 좋은 무대 위해 열심히 공연했고, 폐를 끼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라고 해명과 염려의 말을 덧붙였다.
쥬에는 공연팀 뮤조(Muso)와 함께 임태경이 최근 한국과 미국에서 공연한 콘서트에 함께 출연했다. 쥬에를 포함한 뮤조는 지난해 4월 임태경이 KBS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윤수일 편에 출연했을 당시 함께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임태경 측 관계자는 18일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임태경과 쥬에가 연인 관계가 아니다. 양쪽 모두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임태경 측은 "쥬에는 뮤지컬 앙상블로 임태경과 작품을 같이 한 적이 있지만, 사적으로 만남을 가진 적도 없다, 두 사람 모두 당황해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쥬에 임태경 열애설 해명에 누리꾼들은 "쥬에 임태경 열애설, 속상하겠네", "쥬에 임태경 열애설, 많이 당황한 것 같다", "쥬에 임태경 열애설, 확실하게 해명하네", "쥬에 임태경 열애설, 죄송하다니 착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