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PD는 2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축하축하해요~ 남은 두 사람에게는 쓸쓸한 가을이 되려나?"라며 결혼을 발표한 스윗소로우 멤버 성진환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태호PD는 지난 2011년 '무한도전-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를 통해 스윗소로우와의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앞서 성진환은 23일 오전 공식 팬사이트에 "사실 중요한 어떤 것을 여러분께 용기 내서 고백하려 한다"며 "저 결혼합니다. 상대는 당연히 여러분이 아시는 그 친구 맞다"고 오지은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성진환은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그냥 왠지 할 때가 됐다는 느낌이 왔다"며 "결혼 날짜는 2014년 1월 4일이고, 최대한 소박하고 조용하게 하려고 노력하며 천천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성진환과 오지은은 2004년과 2006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각각 입상했으며, 2009년 뮤지션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성진환은 4인조 남성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로 2005년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오지은은 2007년 1집 '지은'으로 데뷔한 후 '오지은과 늑대들'이라는 밴드에서 보컬로 활동 중이다.
김태호PD 축하메시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성진환 오지은 결혼식 때 무도 멤버 총 출동하겠네" "성진환 오지은 결혼, 정말 남은 두 멤버 어떡해?" "성진환 오지은 결혼, 정말 축하해요" "성진환 오지은 결혼, 다음에 함께 무도가요제 출연하면 어떨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