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달밤에 체조란?'이라는 제목과 함께 장문의 글이 담긴 연말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싸이는 '달밤에 체조' 포스터에서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각자의 자리에서 올 한해도 그놈의 '격' 지키시느라 다들 얼마나 애쓰셨습니까"라고 운을 뗐다.
이어 싸이는 "저도 올 한해 아주 혼났더랬습니다. 본의 아니게 해외 '강제진출' 당한 지 벌써 언 1년. 그닥 '격' 없던 놈이 매워 보이는 작은 고추 돼보리. 있는 '격' 없는 '격' 총동원했더니 느는 건 영어와 스트레스뿐이더이다. 축제를 가도 15곡씩 하던 제가 딸랑 2곡으로 1년을 살았지 말입니다"라고 '월드스타'로 활동하던 고충을 전했다.
그러면서 싸이는 "올 한해 무지하게 애쓴 우리! '격'에 맞지 않는 짓 딱 하루만 합시다! 실은 '격'에 맞는 짓 딱 하루만 합시다"라며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싸군 올림"이라고 덧붙였다.
싸이는 12월 20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연말 콘서트 '올나이트 스탠드-달밤에 체조'를 개최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싸이 '달밤에 체조', 재미있을 것 같다", "싸이 '달밤에 체조', 콘서트 기대된다", "싸이 '달밤에 체조', 꼭 보고 싶다", "싸이 '달밤에 체조', 반드시 가야 겠다", "싸이 '달밤에 체조',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 하겠다", "싸이 '달밤에 체조', 콘서트 대박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