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KBS2 '해피 투게더3'는 '팔랑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광규, 김지훈, 개그우먼 김지민, 가수 육중완, 천명훈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지훈은 홈쇼핑 마니아라며 "홈쇼핑에 유명한 상품들이 있다. 때폭탄에 믹스 앤 픽스, 매직호스 등을 많이 샀다"고 말했다.
김지훈은 "취미생활이 인터넷 홈쇼핑이다"며 "집안의 모든 물건이 인터넷엔 다 있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별명이 '김일시불'이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훈은 "쇼핑을 좋아하는데 할부로 하기가 조금 그렇더라. 너무 일시불 결제를 했더니 한 번에 폭탄이 쏟아지더라"며 "물건은 많이 살수록 싸다. 집에 마당이 없는데 1만 원에 두배 길이를 준다니까 매직호스를 15미터나 샀다"고 팔랑귀임을 다시 한 번 인증했다.
김지훈 '김일시불' 별명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지훈 '김일시불' 별명, 쇼핑 중독이라니 안 어울려" "김지훈 '김일시불' 별명, 이 남자 허당 매력 대박" "김지훈 '김일시불' 별명, 외모와는 전혀 다른 성격" "김지훈 '김일시불' 별명, 빵 터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김지훈은 소일거리로 CF 모델 활동을 하는 중후한 외모의 아버지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