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美빌보드 “씨엘 ‘알몸 연기’, 마일리 사이러스보다 낫다”
동아일보
업데이트
2013-11-22 16:11
2013년 11월 22일 16시 11분
입력
2013-11-22 16:08
2013년 11월 22일 16시 08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코멘트
개
뉴스듣기
프린트
사진제공=씨엘 2NE1 '그리워해요' 누드 연기, 빌보드 조명/해당 뮤비 캡쳐화면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가 걸그룹 2NE1의 멤버 씨엘의 '누드 연기'를 호평했다.
빌보드는 20일(현지시간) 2NE1의 신곡 '그리워해요'를 소개하면서 씨엘이 뮤직비디오에서 누드 연기를 선보인 것을 조명했다.
빌보드는 "2NE1이 자유분방함, 강렬한 패션, 앞서가는 음악으로 동서양의 주목을 받아왔다"면서 "이번에는 신곡 '그리워해요'에서 성숙하고 애잔한 면모를 보여줬다"고 소개했다.
특히 빌보드는 "뮤직비디오에서 씨엘의 대담한 누드 연기가 화제"라며 "씨엘이 노래의 슬픔을 잘 표현했다"고 칭찬했다. 또 빌보드는 할리우드 가수 마일리 사이러스의 '레킹볼' 뮤직비디오와 비교하면서 "씨엘의 누드 연기가 더 고급스럽다"고 후한 평가를 내렸다.
앞서 마일리 사이러스는 '레킹볼' 뮤직비디오에서 누드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씨엘의 소속사는 언론에 "씨엘의 뮤직비디오 속 누드 장면은 섹시함을 내세우기보다는 여성의 외면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슬픔이 교차된다"면서 "마치 한 장의 예술사진을 보는 듯한 신비스러운 장면"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씨엘이 속한 2NE1은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를 통해 컴백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씨엘 빌보드, 멋진 장면이다", "씨엘 빌보드, 파격적이긴 했다", "씨엘 빌보드, 예술적인 장면이다", "씨엘 빌보드, 깜짝 놀랐다", "씨엘 빌보드, 활동 기대된다", "씨엘 빌보드, 멋진 무대 보여 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추천해요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박중현 칼럼]‘덜 하기’에서 ‘더 하기’로… 풍향 바뀌는 ‘일자리’ 시대정신
김용민 “34개 유죄에도 출마” 트럼프 빗대 李 옹호
한강의 올바른 영문 표기는 ‘Hangang River’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