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스커버스커의 리더 장범준(24)이 신인배우 송지수(20)와의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장범준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화제다.
장범준은 지난해 4월 한 패션매거진과의 화보 촬영 및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밝혔다.
당시 장범준은 앨범 수록곡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밝고 소울메이트처럼 잘 통하는 여자"라고 밝혔다.
한편 장범준은 16일 신인배우 송지수와의 결혼을 발표해 큰 화제를 모았다.
버스커버스커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16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장범준과 송지수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버스커버스커 측은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버스커버스커 관련입니다. 먼저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 군의 결혼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장범준 군이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장범준 군은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됐습니다"라고 장범준의 속도위반 사실도 전했다.
앞서 장범준은 신인배우 송지수와 지난해 1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하고 있다. 장범준과 송지수는 내년 봄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장범준이 속한 버스커버스커는 엠넷 '슈퍼스타K3' 출신으로 히트곡 '벚꽃엔딩', '처음엔 사랑이란 게' 등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예비신부 송지수는 지난해 MBC 드라마 '그대없인 못살아'에서 민미수 역으로 출연했다. 같은 해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가수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장범준 결혼 발표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범준 결혼 발표, 송지수와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장범준 결혼 발표, 어린 나이에 벌써 아빠가 되다니 대단합니다" "장범준 결혼 발표, 송지수와 평생 행복하길" "장범준 결혼 발표, 정말 깜짝 놀랐네요 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