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자정 YG 공식블로그에 봄&하이(BOM&HI)의 크리스마스 캐롤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프로모션 비디오(이하 PV)를 전격 공개했다.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송인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를 재해석한 봄&하이의 이번 노래는 기존의 곡과 달리 슬로우 템포의 재즈 발라드 스타일로 편곡, 마치 신곡인 듯한 느낌을 준다.
PV에서 박봄과 이하이는 해맑게 웃으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지만 생쥐, 도끼, 먹다 만 케익 등이 등장해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한다.
한편 박봄은 지난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렇게 이쁜 사진도 많은데. 나도 포샵 좀 해주지. 나만 안 해주다니. 누가 보면 얼굴 되게 큰 줄 알겠어요. 미래 전략팀님들"이라는 글과 함께 봄&하이 재킷 사진을 올리며 사진 속 얼굴크기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이후 박봄은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통해 "나는 내 것만 포토샵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한 것"이라며 "내가 경솔했다. 말주변이 없어서 일어난 일이고 앞으로는 말을 자제해야겠다"고 사진 불만에 대한 사건을 해명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