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는 23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크리스마스~2013'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서태지는 "어느덧 이렇게 일하느라 육아하느라 공부하느라 등등 고생들이 많아. 2014년은 좀더 좋은 세상이 되겠지? 나도 잘 지내고 있어. 그런데 올해는 작업만 해서 그런지 그리 익사팅한 근황은 없었어. 가끔 스노우보드를 타는 정도?"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게다가 올해는 너무 바쁜 나머지 나의 사랑 R양(무선조종자동차 R/C의 애칭)은 얼굴도 못 봤어. 흑흑 나 좀 불쌍한 것 같지? 아무튼 나도 빨리 누군가가 보고 싶어서 작업에만 열중하고 있는 중이니 일단 그리 알아. 그래도 바로 얼마 전에 우리의 김실장님 부부께서 송년회 겸 9집도 대박나라고 근사한 파티를 열어주셔서 아주 재미있게 놀다 왔어. 비닐하우스를 '응답92' 테마로 꾸며서 일명 '1992 대박포차'를 만들었는데 90년대 음악들과, 길거리 꼬치어묵, 바비큐 등으로 90년대 향수를 만끽할 수 있었어"라고 말했다.
또 "그건 그렇고 크리스마스 때만 되면 너희들이 뭔가 새로운 사진을 원해서 좀 찾아봤는데 올해는 한국에서 계속 작업 중이어서 변변한 사진이 없더라고. 그래도 나의 최근 용안을 궁금해 하니 그리 최근 사진은 아니지만 몇 장 올려볼게"라며 얼굴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태지 근황 공개에 누리꾼들은 "서태지 근황 공개, 이은성과 행복한가보다" "서태지 근황 공개, 9집 언제 나와요? " "서태지 근황 공개, 2세 소식은 없나요?" "서태지 근황 공개, 이은성은 어떻게 지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태지는 지난 6월 16세 연하의 배우 이은성과 서울 평창동 자택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