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크레용팝'으로 불리는 그룹 가물치가 데뷔곡 '뭣 모르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가물치는 7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뭣 모르고' 음원을 공개했다.
'뭣 모르고'는 지난해 데뷔해 큰 인기를 누린 크레용팝의 히트곡 '빠빠빠'의 남자 버전인 것으로 알려져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가물치의 소속사는 크레용팝의 소속사와 같은 크롬엔터테인먼트다.
'뭣 모르고'는 강렬한 비트감과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강한 보이그룹의 느낌이 가득한 곡이다.
뮤직비디오에서 가물치 멤버 다섯 명은 크레용팝 멤버들처럼 헬멧을 쓴 뒤 '빠빠빠' 춤을 추며 가물치 정령을 소환하는 의식을 거행한다. 정령을 불러낸 가물치 멤버들은 수호천사 엘나인(크레용팝 엘린)의 도움으로 전사로 거듭난다는 게 뮤직비디오의 전체 줄거리이다.
앞서 가물치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가물치는 생존력과 지구력이 강한 물고기로 경쟁이 치열한 가요계에서 길게 살아남으라는 의미에서 대표님이 지어주신 이름"이라고 팀명을 소개한 바 있다.
가물치 '뭣 모르고' 공개에 누리꾼들은 "가물치 '뭣 모르고' 공개, 팀명부터 빵 터지네" "가물치 '뭣 모르고' 공개, 크레용팝 넘어설까?" "가물치 '뭣 모르고' 공개, 정말 코믹한 설정" "가물치 '뭣 모르고' 공개, 코믹 콘셉트 또 인기 끌 수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물치는 이날 케이블채널 SBS MTV '더 쇼: 올 어바웃 케이팝'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