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의 JYP엔터테인먼트(JYP)가 6년 만에 선보인 남자 아이돌 그룹 GOT7(갓세븐)의 타이틀곡 '걸스걸스걸스(Girls Girls Girls)'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5일 JYP 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GOT7의 '걸스걸스걸스' 뮤직비디오에서 교복 차림의 GOT7 멤버들은 방과후 휠맨(Wheelman)을 타고 도심을 활주하고, 이때 뒤따라온 여학생이 피어싱 샵에서 숨겨진 스위치를 눌러 비밀 공간에 들어간다. 그리고 그녀 앞에 나타난 새로운 모습의 GOT7이 현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내용이다. 힙합그룹다운 강한 비트의 음악과 더불어 스타일리시하게 춤을 추는 멤버들의 감각적인 몸짓이 담겨있다.
GOT7은 2PM 이후 6년 만에 JYP가 내놓은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7명의 다국적 멤버(JB, 마크, 잭슨, 유겸, Jr., 뱀뱀, 영재)로 구성됐다. 특히 GOT7은 무술과 비보잉을 접목시킨 '마샬 아츠 트릭킹' 퍼포먼스가 장기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GOT7은 15일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Garage Showcase'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GOT7은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방송 무대를, 20일 첫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GOT7 걸스걸스걸스 뮤비를 접한 누리꾼들은 "GOT7 걸스걸스걸스, JYP 특유의 느낌이 강렬하다", "GOT7 걸스걸스걸스, 퍼포먼스가 2PM보다 더 쎈듯", "GOT7 걸스걸스걸스,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