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나인뮤지스는 멤버 이샘과 은지가 팀을 떠나 '졸업'하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나인뮤지스는 세라,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까지 총 7명의 멤버가 남게 됐다.
이샘과 은지의 졸업으로 나인뮤지스는 다시 7명이 됐다. 늘씬한 S라인 덕분에 흔히 '모델돌'로 불리믄 나인뮤지스는 2010년 재경의 탈퇴 이후 현아를 영입했다. 이후 2011년에는 라나와 비니가 탈퇴, 7명이 됐다. 하지만 나인뮤지스는 이후 경리와 성아를 추가로 영입, 9명 체제를 유지해왔다.
팀을 떠나게 된 나인뮤지스 이샘-은지는 팬까페에 올린 친필 편지를 통해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샘은 "2014년 1월2일, 싱가폴 센즈 공연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나인뮤지스 활동이 끝났다"라며 "더이상 나인뮤지스 이샘이 아닌 이현주라는 한 사람의 인생에서 제가 추구하는 다음의 가치를 위해 지금의 아쉬움과 슬픔을 견뎌보겠다"라고 앞날을 향한 각오를 전했다.
나인뮤지스 은지도 "다사다난한 나인뮤지스, 함께 하자를 얘기하던 멤버들과 함께 하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크다"라며 "4년의 시간 동안 행복했고, 8명의 친구들 덕분에 든든했다"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이샘-은지가 나인뮤지스 활동은 그만두되 계속 스타제국의 관리를 받게 된다며 '탈퇴가 아닌 졸업'이라고 설명했다. 이샘과 은지가 떠난 나인뮤지스는 당분간 휴식기를 가질 예정이다.
나인뮤지스 이샘 은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인뮤지스 이샘 은지, 편지 완전 감동적이다", "나인뮤지스 이샘 은지, 이 둘이 에이스인데!", "나인뮤지스 이샘 은지, 글씨체 예쁜 것 같다", "나인뮤지스 이샘 은지, 갑작스런 탈퇴라니 새 멤버 영입하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