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멤버 이해리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렛 잇 고(let it go)'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28일부터 유튜브에는 이해리가 부른 'let it go'가 영상이 올라왔다. 약 1분 30초 가량 되는 영상에서 이해리는 머리에 헤드폰을 끼고 스튜디오에서 '렛 잇 고' 1절을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해리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노래를 물 흐르듯 매끄럽게 소화했다. '겨울왕국'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 엘사가 직접 노래하는 듯 한 착각이 들 정도로 완벽하게 불렀다.
'이해리 let it go'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해리, let it go 역시 잘 부르네", "이해리 에일리 Let it go 다 좋다", "이해리 let it go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아", "에일리 let it go가 더 나은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겨울 왕국'이 인기리에 상영되면서 이해리 외에도 'let it go'를 부른 스타들은 더 있다. 가수 에일리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배우 이유비는 SBS '인기가요' MC 신고식에서 let it go'를 불렀다. 가수 디아도 소속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let it go'를 열창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가수 효린은 오리지널 OST인 이디나 멘젤의 'let it go'를 한국어로 더빙해 불렀으며, 이 곡은 현재 국내 상영되는 '겨울왕국' 더빙 버진 엔딩 크레딧에 사용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