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 시즌1' 우승자 손승연의 Let it go 커버에 선배 가수들의 찬사가 이어졌다.
손승연은 지난 4일 유튜브에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Let it go'의 라이브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씨스타 효린이 한국어 버전을 부른 'Let it go'는 이후 다비치 이해리, 디아, 은가은 등이 줄줄이 Let it go 영상을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손승연은 가사를 채 외우지 못한 상황에서, 마이크도 없이 폭발적인 가창력과 압도적인 표현력을 선보이며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 우승자다운 포스를 선보였다. 손승연의 'Let it go'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27만건을 넘긴 상태다.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손승연의 코치를 맡았던 신승훈은 "역시 손승연"이라며 감탄을 표했다. 가수 윤건도 "설국열차 화통을 삶아먹은 듯 가슴 뻥 뚫리는. 단연 내가 들은 let it go 중 가장 좋음. 손승연 'let it go'"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링크했다.
방송인 하하는 자신의 트위터에 "괴물이다 넌"이라며 칭찬을 전했고, 가수 허각도 손승연의 페이스북을 통해 "너 이거 왜이렇게 잘하냐"라며 찬사를 보냈다.
손승연 Let it go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승연 Let it go, 렛잇고 대전 종결자?", "손승연 Let it go, 다음에 발표하는 사람 눈치보이겠네", "손승연 Let it go, 중요한 건 앉아서 불렀다는 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