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Mr.Mr. (미스터미스터)'가 24일 오후 5시 전격 공개된 가운데,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의 콘셉트가 주목받고 있다.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은 이날 오후 5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애플 아이튠즈 등을 통해 소녀시대 미니 4집 '미스터미스터' 전곡의 음원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미니앨범에는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발라드·댄스·신스팝 등 다채로운 곡들이 담겨있다.
특히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가 작업한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는 앞서 강렬한 티저 영상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 10일 공개된 미스터미스터 티저 영상에는 차가운 공기가 물씬 느껴지는 수술실을 배경으로 핑크빛 의상과 소품을 걸친 소녀시대 멤버들의 매혹적인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당시 소속사 측은 "새로운 콘셉트는 세련된 미스터리 걸이다. 소녀시대 만이 보여줄 수 있는 변신을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높였으며, "소녀시대는 소녀시대 만의 것을 추구할 뿐이다. 새 앨범 활동 콘셉트는 섹시가 아니다"고 설명했다.
소녀시대의 미니 4집 오프라인 출시는 27일이다. 소녀시대의 첫 무대는 3월 6일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공개된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공개에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공개, 역시 소녀시대 대박"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공개, 뮤직비디오 공개는 언제?"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공개, 색다른 변신 기대"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공개, 빨리 방송에 나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