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이 출연한 중국 예능 프로그램 ‘최강 대뇌-더브레인’(최강 대뇌)가 2014년 중국에서 방송된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24일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지난 21일 방송된 최강대뇌가 TNS 조사결과 48개 주요도시 시청률 2.65%, 시청 점유율 11.77%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김수현은 지난달 말 종영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의 큰 성공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에서 ‘최강대뇌’ 출연을 결정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같은 관심은 녹화 당시부터 방송 당일까지 이어지며 2014년도 중국 방송 중 최고 시청률 기록이라는 결과로 이어지며 ‘도민준 효과’를 제대로 입증했다. 김수현은 별그대에서 500년 이상을 산 외계인 도민준역을 맡았다.
‘최강대뇌’는 뇌에 관한 지식과 집중력 테스트 등을 다룬 중국 강소위성TV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주걸륜·장쯔이 등 중국 최고의 톱스타들이 출연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 대단하다”, “,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 김수현 중국 인기스타네”, “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 중국에서 엄청 인기있나봐”, “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 멋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 사진 = 키이스트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