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린' 현빈-한지민 예고편 공개…노출 수위는? 배우 한지민과 현빈 주연의 영화 '역린'이 예고편을 공개했다. '역린'은 정조 즉위 1년, 왕의 암살을 둘러싸고 엇갈린 역사 속에 감춰진 숨 막히는 24시간을 그린 영화다. '역린'에서 현빈은 정조 역, 한지민은 정순왕후 역을 각각 맡았다. '역린'에서 현빈은 상의 탈의, 한지민은 목욕신 노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유미 'SNL 코리아'로 예능작가 데뷔 '깜짝' 개그우먼 강유미가 tvN의 성인코미디 'SNL 코리아'에 예능작가로 데뷔했다. 강유미는 2주 전 방영된 'SNL 코리아'의 박성웅 편부터 작가로 합류해 '별에서 온 그놈'의 대본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향후 'SNL 코리아'에서는 강유미의 아이디어로 만든 새로운 코너도 선보일 예정이다. 'SNL 코리아' 강유미는 오래전부터 예능작가의 꿈을 키웠다고 전해진다.
■국악소녀 송소희 '한우 홍보대사' 발탁 국악소녀 송소희가 '한우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송소희는 이날 열린 '2014 한우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관계자는 "송소희의 아름다움과 국악 실력이 한우의 우수성을 잘 전달할 것"이라고 '한우 홍보대사' 발탁 배경을 전했다. 한우 홍보대사가 된 송소희도 "소띠인 제가 한우를 홍보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고 화답했다.
■박효신 '야생화' 티저…한 소절 흥얼거림에 반응 폭발 가수 박효신의 신곡 '야생화' 티저영상이 공개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박효신의 신곡 '야생화' 티저영상을 소개했다. 박효신의 '야생화'는 야생화처럼 고난을 이겨내 비상하려는 박효신의 의지가 담긴 자작곡. '야생화' 티저에는 박효신이 음악작업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다솜 다이어트 트라우마 고백…살찌면 식음 전폐? 걸그룹 씨스타의 다솜이 다이어트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24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서 다솜은 "다이어트 트라우마가 있다"고 말했다. 다솜의 다이어트 트라우마는 '요요현상'이 두려워 주변에 '살 찐 것 같냐'는 질문을 수도 없이 하고, 살이 조금 붙으면 식음을 전폐하는 것. 팬들은 다솜의 다이어트 트라우마에 건강이 우려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