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 '그런 남자' vs 벨로체 '그런 여자' 디스전? 가수 브로의 '그런 남자'와 걸그룹 벨로체의 '그런 여자'가 디스전을 방불케 했다. 브로는 남성의 능력에 의존하는 여성을 일컫는 이른바 '김치녀'를 조롱하는 가사가 담긴 '그런 남자'를 발표했다. 이에 벨로체가 브로의 '그런 남자'를 여성 버전으로 바꾼 '그런 여자'로 맞선 것. 브로의 '그런 남자'와 벨로체의 '그런 여자'가 팽팽히 맞서면서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포미닛 현아, 립스틱 바르며 건성건성 '방송태도 논란'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방송태도 불량 논란에 휘말렸다. 현아는 25일 방송된 엠넷의 '비틀즈코드 3D'에 출연해 립스틱을 바르면서 이야기를 했다. 또 현아가 방송 중 테이블에 엎드린 모습도 포착됐다. 이에 MC들은 "현아 씨 그렇게 편해요?"라며 테이블에 올라가 엎드리는 과장된 행동으로 불량한 태도를 꼬집었다. 이후 '현아 립스틱'이 검색어에 오르는 등 현아의 방송태도 논란이 불거졌다.
■'SKT 통신장애 보상'에 김경진 "잘 쌩깐다 통신장애 텔레콤" 패러디 개그맨 김경진이 'SKT 통신장애 보상'에 패러디물로 일침을 가했다. 김경진은 25일 유튜브에 'SKT 통신장애 보상'를 조롱한 내용의 광고 패러디물을 게재했다. 김경진은 SKT의 '잘생겼다' 광고를 절묘하게 패러디해 미미한 'SKT 통신장애 보상'을 지적했다. 김경진은 'SKT 통신장애 보상' 패러디에서 "잘 쌩깐다. 보상 이건 아니네요. 1000원 줘서 고맙다고 하는 사람 없다고요. 통신장애 텔레콤"이라는 개사로 공감을 샀다.
■이승기 'J에게' 열창…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컴백 가수 이선희가 25일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그중에 그대를 만나'가 포함된 15집 앨범 '세렌디피티'를 발매했다. 이날 이승기는 이선희의 히트곡 'J에게'를 열창했다. 'J에게'를 열창한 이승기는 '그중에 그대를 만나'로 컴백한 이선희의 애제자를 자처했다. 이승기는 'J에게'를 열창한 뒤 "이선희의 30주년 쇼케이스에 참석해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는 주요 음원 사이트를 석권하며 '여왕의 귀환'을 알렸다.
■이효리 짜장면 '먹방'…폭풍흡입하며 소탈한 모습 가수 이효리의 '짜장면 먹방'이 공개됐다. 이효리는 24일 트위터에 "간만 서울구경, 짜장면 흡입"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짜장면 먹방'을 소개했다. 공개된 '짜장면 먹방' 사진에는 이효리가 짜장면을 가득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팬들은 이효리의 '짜장면 먹방'에 스타답지 않은 소탈한 모습이라며 미소를 지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