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진세연과 헝가리 데이트…'팬 무시' 태도 논란? 배우 이종석과 진세연의 헝가리 데이트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온라인에서는 '이종석-진세연 헝가리 데이트'라는 제목의 사진이 퍼졌다. 이는 SBS 드라마 '닥터이방인' 촬영 중인 이종석과 진세연의 모습이 찍힌 것. 이종석과 진세연은 오토바이를 함께 타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이종석은 공항에서 팬의 선물을 뿌리치는 듯한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퍼지면서 '팬 무시' 논란에 휩싸였다. 이종석 측은 "순간 포착된 장면이 오해를 산 것"이라고 해명했다.
■남궁민-홍진영 질투 폭발, "잘 흘린다" vs "잘 후린다" 가상부부인 배우 남궁민과 트로트가수 홍진영이 질투심을 드러냈다. 남궁민과 홍진영은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서로의 이성관계를 질투했다. 남궁민이 "홍진영이 잘 흘리는 것 같다"고 질투하자, 홍진영은 "오빠가 (여자를) 잘 후린다"고 질투 섞인 불만을 토로했다. 남궁민과 홍진영의 질투하는 모습이 실제 커플처럼 다정해 보인다는 반응이 나왔다.
■남규리 봄 화보에 '봄봄봄' 찬양…설레는 봄처녀? 가수 겸 배우 남규리가 봄 화보에서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남규리는 뷰티 잡지 잇파우치 4월호와 '에코&네추럴' 콘셉트의 봄 화보를 촬영했다. 이날 공개된 봄 화보에는 여성스럽고 청순한 남규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봄 화보에 앞서 남규리는 자신의 트위터에도 "봄옷 봄기운 봄웃음 봄메이크업 봄만남 봄봄봄"이라며 봄의 설렘을 표현했다.
■이연두 '플라잉 요가' 포착, 명품 몸매에 '탄성이 절로' 배우 이연두가 '플라잉 요가'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연두의 소속사는 이연두가 몸매가 드러나는 스포츠브라탑과 레깅스를 입고 '플라잉 요가'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언론에 전했다. 이연두는 수준급 '플라잉 요가' 실력과 함께 볼륨감 넘치는 명품 몸매를 과시하며 화제를 모았다.
■김경진 'SKT 통신장애 보상' 패러디 이어 보상금 공개…얼마? 개그맨 김경진이 'SKT 통신장애 보상' 금액을 공개했다. 김경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SKT 통신장애 보상'에 대해 "1313원… 보상금 너무 많이 주는 거 아냐? 후덜덜 통신장애 텔레콤 만세!"라는 반어적인 글을 올렸다. 앞서 김경진은 유튜브에 'SKT 통신장애 보상'을 패러디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SKT 광고인 '잘 생겼다'편을 패러디해 '잘 쌩깐다'편을 제작, 'SKT 통신장애 보상'에 일침을 가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