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의 소속사 블루프린트뮤직은 9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박정현의 새 미니앨범 ‘싱크로퓨전(SYNCROFUSION)’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도시의 밤과 낮, 시든 꽃과 만개한 꽃, 비와 눈 등 상반된 이미지들의 오브제들이 등장한다. 또 박정현의 열정적인 무대 위 모습과 차분한 녹음실 풍경이 대비돼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은 포스티노는 작곡·편곡을 비롯해 베이스와 키보드, 토크 박스 및 드럼 프로그래밍, 마스터링까지 참여했다. 또 마이클 잭슨의 ‘스릴러'(Thriller)’ 앨범에 참여했던 기타리스트 폴 잭슨 주니어(Paul Jackson Jr.)와 그래미상을 수상한 엔지니어 마우리시오 게레로(Mauricio Guerrero)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했다.
박정현은 ‘함께 하고 싶은 음악가들과의 싱크로(SYNCRO)! 정규 앨범에서는 풀어낼 수 없는 다양한 장르의 퓨전(FUSION)!’이라는 모토 아래 ‘싱크로퓨전’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번 ‘팀89’와의 협업 이후에도 유니크한 색깔을 가진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기획, 발표할 예정이라고.
박정현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박정현 티저, 어떤 노래일지 궁금하다” “박정현 티저, 상반된 이미지로 표현했구나” “박정현 티저, 아름답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정현은 18일 새 미니앨범 ‘싱크로퓨전’을 공개한 후 5월 9일~11일, 16일~18일 총 2주 동안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 카드홀에서 단독 공연 ‘싱크로퓨전’을 개최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