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중독(overdose)'을 포함, '월광' '선더(Thunder)' '런(RUN)'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엑소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중독(overdose)'은 힙합과 R&B를 기반으로 한 어반(Urban) 느낌의 댄스곡이다. 치명적이고 강렬한 사랑에 중독된 남자의 이야기를 사실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엑소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에는 엑소-K(디오, 카이, 수호, 찬열, 세훈, 백현)와 엑소-M(크리스, 루한, 시우민, 첸, 타오, 레이)의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가 담겨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엑소-K와 엑소-M은 6대6의 다양한 퍼포먼스 대결을 벌이다 12명 '완전체'로 뭉쳐 완벽한 칼군무를 펼친다.
또한 엑소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 촬영 기법을 사용, 현란한 카메라 워크를 자랑한다.
‘엑소 중독’ 소식에 누리꾼들은 "엑소 중독, 뮤비 완벽하다", "엑소 중독, 노래 정말 좋다", "엑소 중독, 역시 엑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월호 침몰 사고로 각 음악 프로그램 방송이 전면 중단된 상황이어서 엑소 '중독' 컴백 무대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