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용 결혼, 중학교 동창 예비신부와 7월 화촉 한국 축구대표팀 이청용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청용은 '2014 브라질 월드컵' 일정을 마치고 귀국 후 7월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다. 이청용과 결혼하는 예비신부는 동갑내기 중학교 동창으로 전해졌다. 이청용과 예비신부는 6년여 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해피투게더' 조항리, 외모+스펙+집안 완벽 '엄친아' 조항리 KBS 아나운서가 훈남 외모에 화려한 스펙을 자랑했다. 조항리는 2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조항리는 "아버지와 어머니, 누나가 예술계에 종사하고 있다"면서 "아버지가 해금연주가다. 무형문화재 1호"라고 밝혔다. 또 조항리는 "토익은 딱 한번 봤는데 만점이 나왔다"고 말했다. 조항리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으로 25세 최연소로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핵이빨' 수아레스 할머니, FIFA 징계에 '분개' 우루과이의 루이스 수아레스의 할머니가 국제축구연맹(FIFA)이 내린 징계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다. 수아레스의 할머니는 외신에 "FIFA가 손자를 개 취급했다. 야만스러운 결정이다"고 분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수아레스의 할머니는 FIFA의 징계가 지나치다고 지적했다. 수아레스 할머니의 이러한 반응은 FIFA가 수아레스에 4개월 선수 자격 정지 징계를 내려서다.
■에프엑스 컴백, 크리스탈 티저 공개 '파격 변신' 걸그룹 에프엑스가 컴백한다. 에프엑스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에프엑스가 7월 7일 정규 3집 '레드 라이트'를 발매한다"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에프엑스는 컴백을 앞두고 홈페이지에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첫 번째 주자인 에프엑스의 멤버 크리스탈은 강렬하고 도발적인 티저 이미지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에프엑스는 지난해 정규 2집 '핑크 테이프' 발매 후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이영표 '16강 진출 실패' 일침 "월드컵은 증명하는 자리" 이영표 KBS 해설위원이 한국 축구대표팀의 '브라질 월드컵' 16강 진출 실패에 일침을 가했다. 이영표는 16강 진출 실패에 대해 "누군가 나에게 월드컵이 실패냐고 묻는다면 그렇다고 답하겠다"고 일침했다. 이어 이영표는 16강 진출 실패에 대해 "월드컵은 경험하는 자리가 아니라 증명하는 자리다"고 일침하기도 했다. 이영표의 일침은 홍명보 감독이 16강 진출 실패 후 "선수들이 월드컵에서 좋은 경험을 했을 것"이라고 말한 것을 지적한 발언으로 해석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