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애리-지승룡 이혼사유? ‘성격차이’ 배우 정애리와 문화공간 ‘민들레영토’ 지승룡 대표가 이혼했다. 이날 여성동아는 정애리와 지승룡 대표가 4월 이혼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정애리와 지승룡 대표는 2011년 4월 재혼했다. 정애리 측은 지승룡 대표와 이혼사유에 대해 ‘성격차이’라고 밝혔다. 정애리와 지승룡 대표는 재혼 3년 만에 이혼해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유채영 위암 말기, 최근까지 라디오 진행했는데… 가수 유채영이 위암 말기로 투병 중이다. 유채영은 지난해 10월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 수술 후 투병해온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유채영 측은 21일 “유채영이 위암 말기로 위독한 상태”라고 전했다. 유채영은 위암 말기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 라디오 진행자로 나서는 등 의지를 보여 왔다. 현재 유채영은 위암 말기로 증세가 악화돼 병원에 입원 중이다.
■에이미 졸피뎀 투약 인정…프로포폴에 이어 또? 방송인 에이미가 향정신성의약품인 졸피뎀 투약 혐의를 인정했다. 이날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1차 공판에서 에이미는 졸피뎀 투약 혐의에 대해 인정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졸피뎀 투약 혐의를 인정한 에이미는 프로포폴 투약으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상태다. 에이미가 졸피뎀 투약 혐의를 인정함에 따라 다음달 21일 열리는 2차 공판에 관심이 모아졌다.
■홍수아 ‘억만계승인’서 교복 자태 공개 배우 홍수아가 중국 드라마 ‘억만계승인’에 출연한다. 이날 홍수아는 ‘억만계승인’ 스틸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홍수아는 ‘억만계승인’에서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호흡을 맞춘다. 공개된 ‘억만계승인’ 스틸사진에는 교복을 입은 홍수아의 청순한 모습이 담겨 있다. ‘억만계승인’ 홍수아는 20대 후반임에도 불구하고 동안 미모로 찬사를 받았다.
■백진희-박서준 열애설 부인 “친한 사이” 배우 백진희가 박서준과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날 한 매체는 백진희와 박서준이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에 백진희는 박서준과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박서준 역시 백진희와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며 “친한 사이”라고 일축했다. 열애설을 부인한 백진희와 박서준은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부부로 출연한 바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