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 악플러 경고, “임요환-딸에 대한 패륜적 악플” 배우 김가연이 8살 연하의 전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열애 후 악플러에 경고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김가연은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악플러 고소에 대해 이야기하며 경고했다. 김가연은 악플러에 경고하며 “딸과 남편에 대한 패륜적인 악플 위주로 고소했다”고 말했다. 김가연은 “악플러 고소한 건수로 따지만 80여 건이고 그중 처벌된 건 40건 정도”라고 경고의 메시지를 전했다.
■탁재훈 파경 위기, 결혼 13년 만에 이혼소송 ‘충격’ 방송인 탁재훈이 파경 위기 소식을 전했다. 30일 법조계와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탁재훈은 지난달 부인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해 파경 위기를 맞았다. 탁재훈은 결혼 13년 만에 파경 위기를 맞은 것. 앞서 탁재훈은 2001년 부인과 결혼해 1남1녀를 얻었다. 탁재훈의 파경 위기 소식에 팬들도 안타까움을 나타냈다.
■전수경과 결혼하는 에릭 스완슨은 누구? 뮤지컬 배우 전수경이 서울 힐튼호텔의 총지배인 한국계 미국인 에릭 스완슨과 결혼한다.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4년간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은 9월 22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전수경과 결혼하는 에릭 스완슨은 한국계 미국인이다.
■정가은 열애설 부인 “재벌 2세와 열애? 사실무근” 배우 정가은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날 한 매체가 정가은이 재벌 2세와 열애 중이라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정가은 측은 “재벌 2세와의 열애는 사실무근이다”고 부인했다. 열애설을 부인한 정가은은 1997년 모델로 데뷔해 배우로 전향 ‘주군의 태양’, ‘여자만화 구두’ 등 작품에 출연했다. 온라인에서는 정가은의 열애설 부인이 화제를 모았다.
■‘싱어게임’ 예은, 숨겨둔 섹시미 폭발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예은이 엠넷 ‘싱어게임’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싱어게임’ 예은은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빅뱅 지드래곤의 ‘그XX’를 재해석한 무대를 꾸몄다. ‘싱어게임’ 예은은 숨겨둔 섹시미를 발산하며 찬사를 받았다. 한편 ‘싱어게임’ 예은은 ‘핫펠트’라는 이름으로 솔로를 시작, 타이틀곡 ‘에인트 노바디’로 활동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