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본명 고은비·22)가 사망하면서, 앞서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연예인들이 재조명되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해 11월 개그맨 전영중은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서울 서강대교 방면에서 택시와 정면으로 충돌해 사망했다. 같은 해 6월 개그우먼 함효주는 서울 신길동 인근에서 마주 오는 차량에 치이는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2012년 8월 배우 승규는 오토바이를 타고 귀가하던 중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머리를 부딪쳐 그 자리에서 숨졌고, 2011년 1월에는 배우 오건우가 대구광역시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다.
오토바이 사고사도 끊이지 않았다. 배우 강대성(2010년 10월), 모델 출신 배우 김태호(2009년 6월)와 이언(2008년 8월), 먼데이키즈 멤버 김민수(2008년 4월)는 오토바이 사고로 각각 세상을 떠났다.
앞서 2007년 1월에는 개그우먼 김형은이 스케줄 때문에 급하게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로 사망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3일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이디스코드는 이날 새벽 1시 30분경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면서 가드레일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멤버 은비(본명 고은비·22)가 사망하고, 다른 멤버 리세(본명 권리세·23)는 중태이며 소정(본명 이소정·21)은 부상해 입원 치료 중이다. 함께 차량에 탑승하고 있던 다른 멤버 애슐리(본명 최빛나·23), 주니(본명 김주미·20)와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크게 다치지 않았다.
소속사는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있다"며 "큰 충격을 받으셨을 팬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께서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린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알려지는 대로 전달해드리겠다"고 전했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소식에 누리꾼들은 "고은비 사망-권리세 이소정 부상, 정말 충격적이고 안타깝네요" "은비 사망-권리세 이소정 부상, 빗길 사고 정말 무섭다" "은비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은비 사망-권리세 이소정 부상, 믿을 수 없어요" "은비 사망,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