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 시즌3)’ 측은 5일 “10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더 지니어스 시즌3’에는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가진 13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해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고 밝혔다.
‘더 지니어스 시즌3’에는 배우 김정훈과 하연주, 개그맨 장동민, 변호사 강용석, 스포츠 아나운서 신아영, 웹툰 작가 이종범, 수학강사 남휘종, 자산관리사 유수진, 현직 딜러 권주리, 프로 포커플레이어 김유현, 카이스트 재학생 오현민, 서울대 대학원생 김경훈, 한의사 최연승이 참가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더 지니어스 시즌3’의 부제는 ‘블랙 가넷’이다. 이번 시즌에선 게임 내 화폐의 역할을 하는 가넷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데스 매치 룰에 작은 변화를 주었는데, 블랙 가넷은 그 변화를 상징하는 아이템으로 색다른 재미 요소가 될 것”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작진은 “방송에 처음 등장하는 일반인 참가자들을 비롯해, 다양한 성격과 능력의 인물들이 얽히며 벌어지는 각본 없는 반전 드라마가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더 지니어스’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숨 막히는 심리전과 두뇌게임을 벌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3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해 ‘메인 매치’와 ‘데스 매치’를 벌여 매주 1명의 탈락자를 결정한다. 이렇게 총 12회를 거쳐 최후에 살아남는 1인이 최종 우승자가 된다.
‘ 더 지니어스 시즌3’는 10월 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더 지니어스 시즌3’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더 지니어스 시즌3’ ‘하연주’, 기대돼” “‘더 지니어스 시즌3’ ‘하연주’, 본방사수” “‘더 지니어스 시즌3’ ‘하연주’, 재밌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