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권리세 회복 기원 “남일 같지 않아” 슈퍼주니어 규현이 교통사고를 당한 레이디스코드 권리세의 회복을 기원했다. 규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권리세의 회복을 기원하며 “남의 일 같지 않다. 기도해 달라”는 글을 남겼다. 권리세의 회복을 기원한 규현은 과거 비슷한 교통사고 경험이 있다. 규현의 권리세 회복 기원에 팬들도 한 목소리를 내고 있다.
■‘쇼미더머니3’ 비아이 아이언 상대로 우승 래퍼 비아이가 아이언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4일 방송된 엠넷의 ‘쇼미더머니3’에서는 비아이와 아이언의 결승전이 그려졌다. ‘쇼미더머니3’ 결승전에서 비아이는 ‘가드 올리고 바운스’, 아이언은 ‘씨 다 퓨처’라는 곡을 선곡했다. ‘쇼미더머니3’ 비아이는 아이언을 상대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쇼미더머니3’ 우승자 비아이에게는 음원 발매 및 콘서트 기회가 주어진다.
■‘해피투게더3’ 예원-광희 절친 인증 쥬얼리 예원과 제국의아이들 광희가 절친이라고 밝혔다. 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예원과 광희는 서로가 절친이라고 소개했다. 예원과 광희는 같은 소속사에서 동고동락하며 우정을 키웠다. 이날 예원과 광희는 서로의 첫 인상이 별로였다고 폭로하며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예원과 광희는 서로를 칭찬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삼성, 정형식 임의탈퇴 결정 ‘음주운전 물의’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빚은 외야수 정형식에 대해 임의탈퇴 처분을 내렸다. 삼성 라이온즈는 “음주운전 사고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정형식에 대해 프로야구 선수로서의 품위를 지키지 못한 책임을 물어 중징계인 임의탈퇴 처분을 내리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정형식은 임의탈퇴 처분으로 인해 선수활동에 제동이 걸렸다. 임의탈퇴 처분을 받은 정형식은 음주운전을 하다가 교통사고를 일으켰다.
■울리 슈틸리케, 국가대표팀 감독 선임 한국 국가대표 축구 감독으로 독일 출신의 울리 슈틸리케가 선임됐다. 대한축구협회는 “현재 공석인 A대표팀 신임 감독으로 독일 출신의 울리 슈틸리케 감독을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감독에 선임된 울리 슈틸리케의 계약기간은 2018년 러시아월드컵까지 총 4년이다. 울리 슈틸리케의 감독 선임 소식에 축구 팬들도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