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가 새 일본 싱글 ‘투 더 라이트’(To The Ligh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근 일본 음반사인 워너뮤직재팬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warnermusicjapan)에는 FT아일랜드 14번째 일본 싱글 ‘투 더 라이트’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올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홍기-이재진 투톱 보컬이 시선을 모으며, 제목처럼 빛과 그림자를 감각적으로 활용한 흑백 화면으로 영상미를 더했다. 검은 배경 속 FT아일랜드 멤버들이 연주하는 모습에서 점점 빛을 향하는 장면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전진해 결국 빛을 찾는 FT아일랜드의 음악적 고민을 반영한 것이다.
15일 발매되는 ‘투 더 라이트’는 베이시스트 이재진이 작사·작곡하고 이홍기가 작사한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리더 최종훈이 작사·작곡하고 이재진이 작사한 ‘피시’, 이재진의 자작곡 ‘토네이도’ 등 3곡이 수록된다.
전곡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지는 이 음반은 발매 전부터 일본 음반매장 HMV 한국·아시아차트 종합 1위, 일본 유명 음원 사이트 드완고 케이팝 싱글, 착신음, 벨소리 일간차트 등 3개 부문 1위, 중국 인위에타이 V차트 1위에 올랐다.
FT아일랜드는 15일 ‘투 더 라이트’를 발표한 뒤, 16일부터 11월24일까지는 일본 라이브 투어 ‘FT아일랜드 어텀 투어 2014-투 더 라이트’를 진행한다. 보컬 이홍기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SBS 주말드라마 ‘모던 파머’는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