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 신아영 탈락 소감은? 아나운서 신아영이 tvN ‘더 지니어스 :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에서 탈락했다. 신아영은 ‘더 지니어스’에서 카이스트 재학생과 데스매치를 가졌다가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더 지니어스’ 신아영은 “제가 살았다기보다 여러분이 나를 살려준 게임이 많았다”며 탈락 소감을 전했다. 신아영이 ‘더 지니어스’에서 탈락했다는 소식에 팬들도 아쉬움을 토로했다.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에 불만 토로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가 MBC ‘라디오스타’에서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하세가와 요헤이(이하 양평이형)에게 서운함을 전했다. 양평이형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사유리와 즉석 전화통화를 가졌다. ‘라디오스타’ 사유리는 양평이형에게 “호감이 있었지만 연락도 없고 무시를 당했다”고 폭로했다. ‘라디오스타’ 사유리의 폭로에 양평이형은 이상형이 다르다고 해명했다.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이모 나문희” 뮤지컬배우 정원영이 아버지가 배우 정승호라고 밝혔다. 정원영은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 출연해 아버지가 정승호라고 말했다. 이날 정원영은 아버지가 정승호라는 사실 때문에 ‘낙하산 캐스팅’ 의혹을 받았다. 또 정원영의 아버지가 정승호라는 사실에 이모가 나문희라는 사실이 추가로 밝혀졌다.
■효린-주영 ‘지워’ 콜라보 공개…‘뜨거운 반응’ 그룹 씨스타의 효린과 가수 주영의 콜라보레이션 노래 ‘지워’가 공개됐다. 효린과 주영의 소속사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 신곡 ‘지워’를 발표했다. 효린과 주영의 ‘지워’는 가볍게 만나고 헤어지는 쿨한 이별 이야기를 담았다. 효린과 주영의 소속사는 ‘지워’에 대해 “덤덤하게 이별을 전하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케이트 업튼 방한, ‘지스타 2014’ 홍보모델 할리우드 모델 겸 배우 케이트 업튼의 방한 소식이 화제다. 케이트 업튼은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 2014’ 참석을 위해 방한한다. 케이트 업튼은 모바일 전쟁게임 ‘게임 오브 워’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케이트 업튼은 21일 입국해 22일 전시회를 방문할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