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철권7’과 관련된 스타들이 1월28일 열렸던 ‘철권7’ 런칭쇼 이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철권7 모델 유승옥은 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 코스프레 이후로 웹드라마 ‘소녀연애사’ 주연, 틴탑 니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SBS ‘스타킹’ 등에 잇달아 출연하면서 2015년의 대세녀로 급부상했다.
원조 ‘철권여신’ 남규리 또한 런칭행사를 통해 철권 세계챔피언 ‘무릎’ 배재민 선수를 꺾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가 됐다.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해 이색 취미로 격투게임 철권7을 소개한 남규리는 “세계챔피언을 이기기 위해 식음을 전폐하고 연습했다. 세계 챔피언을 이긴 것은 몇 년간 한 일 중에 가장 환호 받았던 일”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트로트계의 싸이’라 불리는 윤수현 또한 철권7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다. 철권7 런칭쇼에 등장했던 윤수현은 철권7 런칭쇼 이후 ‘천태만상’ 뮤직비디오와 관련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철권하러 가봤습니다. 승리하고서의 쾌감은 이루 말할 수 없어요”라며 철권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최근 화제가 됐던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의 강예원 또한 철권7 런칭쇼에 등장했던 사실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철권7 런칭쇼에 등장해서 자리를 빛냈던 강예원은 런칭쇼가 끝난 후 얼마 되지 않아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오르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철권7 세계챔피언 ‘무릎’ 배재민 선수 또한 철권7 홍보대행사 코리아잡아(Koreajaba)와 매니지먼트 계약했다. 이는 철권 프로게이머로서는 최초로 매니지먼트 계약이며, 철권 프로게이머들의 새로운 희망이 되고 있다. 코리아잡아 관계자는 “앞으로 배재민 선수는 유명 연예인에 준하는 관리와 대우를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유승옥, 남규리, 윤수현, 강예원 모두 철권7과 관련된 연예인들이 화제가 되면서 철권7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철권7은 3월 중 출시될 예정이며 5일 오후 공식홈페이지가 개설될 예정이다. 공식리그 또한 5월1일 접수를 시작해 9월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0